아빠는 공부쟁이

드디어, 첫 상품 등록!! 해보자~ 본문

공부하자!!/파이프라인 찾기 공부하기

드디어, 첫 상품 등록!! 해보자~

ARCHENEER 2020. 7. 8. 12:47
반응형

새로운 파이프 라인 구축을 목표로 준비해 온 "스마트 스토어"

 

수많은 글과 동영상을 그동안 봐 왔고, 며칠에 걸려서 완성한 첫 상품 등록.

 

혹자는 이미 이 사업이 늦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.

저는 그 말이 "결혼 절대 하지 마"라고 말하는 기혼자의 입장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.

 

본인이 직접 겪어봐야 이 부분이 힘든지 힘들지 않은 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.


우선은 무슨 상품에 도전해 볼까하는 생각을 했습니다.

처음이라 바로 상품을 선정할 수는 없지만, 그래도 필자가 해 온 건축일과 최대한 연관성이 있는 아이템..

 

그래서 찾은것이 가정용 ITEM... 본인이 직접 집에서 꾸밀 수 있는 물건, 집에서 사람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 

물건 들 중심으로 아이템을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.

그리고, 필자가 잘 하는 분석적인 글과 함께... 이 글이 소비자에게 먹힐 줄 모르겠지만.. 우선은 그렇게 해 보기로 했습니다.


스토어 명도 무엇으로 할까를 고민하다...쉽게 찾고, 구할 수 있다는......

"EASY TO GET"....그래서 사이트명은 "EZTGET" 다소 촌스러울 수 있지만.ㅎㅎㅎ 그래도 선정

와이프는 정말 촌스럽다고 ㅎㅎㅎ.. 시간 나면 조금 더 업데이트해야겠다는..

 

좌: 대표이미지 우:워터마크 이미지


두두둥... 첫 아이템은 "접이식 욕조"로 선정

요즘 대부분의 집 화장실에는 욕조 대신 샤워부스만 설치하는 경우가 많아.. 필자의 집 역시, 샤워 부스만 있는 상태임.

와이프도 접이식 욕조 한번 사고 싶다고 하여.. 그래 첫 아이템은 이거다..라고 시작.ㅎㅎㅎ

 

각 사진에는 워터마크 추가

"업은 속일 수 없다는.. 평면도를 작성해 추가로 업로드ㅎㅎㅎ" 실제 사이즈가 궁금하여..

 


첫 구매가 이루어질 지 안 이루어 질 지 알 수는 없습니다.

하지만 하나를 배웠고, 만들었다는 것에 우선은 큰 기쁨을 가지는 필자입니다. 계속 업데이트하여, 발전된 상황 역시 공유토록 하겠습니다.

https://smartstore.naver.com/namhaesarang/category/ALL?cp=1

 

EZTGET :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

내 가족이 사고 싶은 물건만 판매하는 EZTGET(Easy to Get)입니다.

smartstore.naver.com

 

감사합니다.

 

반응형
Comments